북한은 정찰을 위해 2014년과 2017년 등 수차례에 무인기를 침투시켜 성주의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 기지와 청와대 등을 촬영한 적이 있다.
이제는 내가 연예 뉴스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그런 사람이 되었고.이후에도 잊을 만하면 새로운 갈등이 불거져 나왔다.
소송을 결심할 수도 있었을 것이다.한국 사회의 전반적 수준이 올라간 데다 특히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대형화하고 글로벌화한 게 큰 역할을 했다.KTV 영상 캡처 소속사의 부조리한 행태.
당연하게도 대기업이라고 절차를 다 지키는 것도 아니고 중소기업이라고 절차를 다 뭉게는 것도 아니다.중앙포토 이달의 소녀츄를 둘러싼 논란은 조금 더 복잡하다.
양측의 폭로전이 시작되면서 이달의 소녀 계약 구조에 원천적인 문제가 있다는 게 드러났다.
과연 회사 측의 비용 지출 내역이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도 관건이다.한국개발연구원(KDI)은 2024년 경제전망에서 민간 소비는 고금리 기조로 소비 부진이 이어지면서 전년(1.
기사와 직접 관련 없는 자료사진/뉴스1지난해 소매 판매가 20년 만에 ‘마이너스를 기록하는 등 내수 부진이 이어졌다.지난해 1~11월 건설 수주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6
그러나 이런 위협에 대한 우리 군의 대비태세는 제한적이다.방위사업청이 지난달 244억원을 투입해 전파 방해·교란으로 북한 드론을 잡을 ‘한국형 재머(K-jammer)를 개발한다고 했지만 2026년에나 완료된다.